"티본스테이크"의 고향 피렌체 : 텐트밖은유럽 1 _ 큰 맘 먹고 외식! "Trattoria Sant'Agostino"레스토랑

Communication

"티본스테이크"의 고향 피렌체 : 텐트밖은유럽 1 _ 큰 맘 먹고 외식! "Trattoria Sant'Agostino"레스토랑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19. 12:31
728x90
반응형

티본스테이크의 고향 피렌체 " "Trattoria Sant'Agostino" 가게

 

@ tvN 제공

 

역시 피렌체는 건축물이 너무 아름답네요. 

피렌체가 티본스테이크의 원조라는걸 알고 계셨나요?

 

@ tvN 제공ㅍ

 

비주얼이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 tvN 제공

 

드디어 피렌체 도착한 사형제!

삼형제에서 사형제 완전체로 오인 첫 나들이 인데요. 

 

@ tvN 제공

 

주차를 하고 역시 막내 균상의 내비를 따라 가게를 향하는데, 

가는길 내내 거리마다 풍기는 유럽 분위기에 더욱 들뜨는 마음이 드네요.

 

@ tvN 제공

 

우연히 들어서게된 피렌체의 "시뇨리아" 광장에는 르네상스 시대 예술작품들이 가득하네요.

가는 골목길이 모두 가죽가게들로 즐비해 있는데요. 이 덕에 가죽냄새들로 가득하답니다. 역시 이태리 다운 거리네요. 

 

@ tvN 제공

 

어느덧~ 사형제는 "티본스테이크" 가게에 도착했답니다. 

 

@ tvN 제공

 

잠깐! 가게정보 알아볼까요?

피렌체의 "파티궁전"에서 동쪽으로 약 5~10분 정도 가면 바로 티본스테이크 맛집 "Trattoria Sant'Agostino" 가게가 있는데요. 피렌체 맛집이다보니 웨이팅이 필수라고 합니다.

피본스테이크는 물론이고 트러플 파스타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더 궁금하시면 아래 정보 보세요.

 

 

Trattoria Sant'Agostino · Sant'Agostino, Via Sant'Agostino, 23, 50125 Firenze FI, 이탈리아

★★★★★ · 토스카나 레스토랑

www.google.com

 

 

@ tvN 제공

 

@ tvN 제공

 

가게 인테리어도 정말 볼 게 많네요.

캠핑 중에 처음으로 가는 레스토랑이다보니 사형제는 들떴는데요. 

 

@ tvN 제공

 

한참 고민 끝에 큰 형님이 주문을 합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옆 테이블에 있던 할아버지 한 분이 유해진배우님 알아보시고 영화 잘 봤다고 한마디 해주시고 가시네요. ^^

 

@ tvN 제공

 

스테이크를 굽기전에 먼저 테이블에 확인도 시켜주네요. 

그리고 굽는 사이 트러플 파스타가 나옵니다. 2개 시켰는데, 4명이 먹을 수 있도록 나눠서 센스있게 가져다 주시네요. 

그자리에서 트러플도 바로 보여주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tvN 제공

 

오늘의 메인디시 피렌체의 T본스테이크 

 

@ tvN 제공

우 ~~~ 와

@ tvN 제공

 

우 와와왕~~

 

@ tvN 제공

 

적당히 맛있는 음식 먹고난 후 표정들이 끝내주네요.

예전에 이태리 갔었을땐 그저 짠 감자 먹었던 기억 밖에 없는데, 

또 가게 되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