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텐트 밖은 유럽 : 이탈리아(로마 : 필라미니오빌리지방갈로파크 캠핑장) 마지막 밤 : 로마 콜로세움여행

프로그램/K-예능

tvN [텐트 밖은 유럽 : 이탈리아(로마 : 필라미니오빌리지방갈로파크 캠핑장) 마지막 밤 : 로마 콜로세움여행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30. 21:55
728x90
반응형

방영일자 : 2022년 8월 3일 ~ 2022년 9월 28일

방영시간 : 수요일 오후 8시 40분 ~

연출 : 강궁, 김상아

극본 : 윤알음, 남찬미, 조화영, 이도희, 오미림, 손선영, 황보라

제작 : tvN

출연 :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

스트리밍 : 티빙

 

@ tvN 제공

 

모두들 꿀잠자고 오늘은 거의 8시가 다되어 일어나네요.

 

@ tvN 제공

 

일어나자 마자 어김없이 사과와 납작복숭아로 하루를 시작하네요,

아제개그와 함께...

 

@ tvN 제공

 

오늘 텐트는 로마에 칩니다.

 

@ tvN 제공

 

세상 모든 길의 종착지.....로마

고대 문명의 중심이자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죽기 전 꼭 가 봐야 한다는 영원의 도시

세계 문화와 역사의 도시 로마에 갑니다.

 

@ tvN 제공

 

로마로 가는길 먹을 점심으로 김밥을 결정했는데요. 

김밥싸기 내기는 "사다리 타기" 분명 큰형님이 게임 제안을 했는데요. 

 

@ tvN 제공

 

 

조건1. 어떤 눈초리 금지

조건2. '맛없다' 금지

 

@ tvN 제공

 

사다리 게임을 시작합니다.

 

@ tvN 제공

 

ㅋㅋㅋㅋ 김밥싸기 당첨된 큰 형님.. 먼저 제안했으니 당연히 당첨!! 원래 먼저 하자고 한 사람들이 당첨됩니다. ㅋㅋ

 

@ tvN 제공

 

두 번째 설거지 당첨은 균상이...ㅋㅋ 막내가 당첨 됐네요. 

 

@ tvN 제공

 

나머지 두 명은 "자유시간"

 

@ tvN 제공

 

큰 형님과 막내가 개미같이 일하는 동안 베짱이 같이 자네요. 

 

유혜진 표 김밥싸기 함 감상해 볼 까요?

 

@ tvN 제공

 

큰 형님은 김밥을 처음 싸 보는 모양입니다. 

보통의 김밥과는 사뭇 다른데요. 남은 반찬들 삼종세트와 참치캔을 이용해 아주 독특한 김밥 8줄이 완성되었네요. 

 

@ tvN 제공

 

ㅋㅋ 과연 맛은 어떨까요? 반찬들이 맛있으니 맛있을 것 같은데요. 

 

@ tvN 제공

 

지환이 첫 운전을 시도하면서 로마로 출발합니다.

 

@ tvN 제공

 

로마로 가는 길

어쩌다 마주친 오르비에토 마을에서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 tvN 제공

 

점심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전망이네요. 

 

@ tvN 제공

 

ㅋㅋㅋㅋㅋ 김밥이 아주 날씬하네요. 

 

@ tvN 제공

 

배가 다들 고픈지 아주 맛있게 잘 먹어 줍니다. 

인당 2줄씩 먹고 너무 다들 아쉬어 하네요. 

멸추김밥, 멸치오이김밥, 명란&콘샐러드 김밥, 참치김밥...

우연히 찾은 도시에서 소풍을 즐기네요.

절벽 위에서의 짧은 소풍이 끝나고....

마을 구경하며, 에스프레소 한잔으로 휴식을 마저 취한 후 이동합니다.

 

이 마을에서 가장 아름답고 화려하다는 대성당 "오르비에토 두오모" 도 구경해 봅니다. 

 

@ tvN 제공

 

휴식을 끝내고 다시 로마로 출발합니다.

 

@ tvN 제공

 

로마에 들어서자 마자 고속도로와 바로 연결된 캠핑장 입구

 

@ tvN 제공

 

캠핑장 양 옆으로 늘어선 놀라운 규모의 방갈로..

빼곡한 방갈로 샛길로 들어가면 비로소 모습을 드러내는 오늘의 캠핑 사이트

사이트 한편에 살포시 주차를 하고 체크인 합니다.

 

@ tvN 제공

 

도심 속 마을형 캠핑장은 로마 중심부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하철과 셔틀버스로 로마의 랜드마크를 갈 수 있어, 주말이면 젊은 현지인들이 캠핑을 즐기러 찾아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대도시 로마다운 드넓은 캠핑사이트와 백여 개에 달하는 방갈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초대형 샤워실과 캠퍼들을 위한 수영장도 있답니다.(욕조도 있네요.)

 

사형제의 밤을 책임질 로마 도심 속 캠핑장은..."필라미니오빌리지방갈로파크"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Flaminio Village a Roma | Prenota al Miglior prezzo Online

Regalati ore di puro relax nella Piscina del Flaminio Village un tappeto di morbida erba profumata e larghi ombrelloni fanno da cornice alla vasca, comodi

www.villageflaminio.com

 

@ tvN 제공

 

@ tvN 제공

 

유럽에서의 마지막 텐트를 친 후 

콜로세움으로 가 봅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로마 제국의 영광과 몰락을 함께하며 

고대로마의 수천 년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콜로세움"

본래의 모습을 보존하기 위해 보수작업이 한창이랍니다.

보수작업 중이라 들어가지 못해 외관을 바탕으로 단체사진만 남깁니다.

 

@ tvN 제공

 

사형제가 그 토록 원하던 거리에서 맥주도 마셔보네요.

 

@ tvN 제공

 

언젠가 다시 로마를 찾을 날을 기약하며 

사 형제는 캠핑장으로 돌아갑니다. 

오늘 마지막 저녁 메뉴는 '삼겹살' 이번 여행은 스위스에서 삼겹살로 시작해서 로마에서 삼겹살로 마지막을 장식하네요.

 

@ tvN 제공

 

채소도 씻고,

삼겹살도 굽고

맥주 한잔과 같이 호로록~

 

@ tvN 제공
@ tvN 제공

 

이렇게 사형제의 첫 번째 유럽여행이 마무리 되네요.

다들 너무 고생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