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텐트 밖은 유럽 : 이탈리아(토스카나_포데레일카살레 캠핑장)]_동물농장에서 밤을 보내다.

프로그램/K-예능

tvN [텐트 밖은 유럽 : 이탈리아(토스카나_포데레일카살레 캠핑장)]_동물농장에서 밤을 보내다.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19. 18:48
728x90
반응형

방영일자 : 2022년 8월 3일 ~ 2022년 9월 28일

방영시간 : 수요일 오후 8시 40분 ~

연출 : 강궁, 김상아

극본 : 윤알음, 남찬미, 조화영, 이도희, 오미림, 손선영, 황보라

제작 : tvN

출연 :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

스트리밍 : 티빙

 

 

@ tvN 제공

 

@ tvN 제공

 

간단한 캠핑장 소개가 끝나고~

 

@ tvN 제공

 

텐트를 치는데,,, 귀여운 냥이가 큰 형님 텐트에 자리 잡았네요. 넘나 귀엽습니다. 

 

@ tvN 제공

 

우여곡절 끝에 텐트를 치니, 큰형님 텐트 안으로 쏘~옥 들어가네요.. 냥이♥

 

@ tvN 제공

 

그렇게 텐트 설치가 끝나고, 

 

@ tvN 제공

 

한 숨 돌리니,

 

@ tvN 제공

 

노을이 졌습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오늘의 저녁 메뉴는 카레입니닷

카레의 유일한 덩어리를 썰어주고~

 

@ tvN 제공

 

맛있게 냠냠냠 ^^

 

@ tvN 제공

 

균상은 카레 두공기 먹었답니다.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 카레!! 건더기 따로 필요 없어도 카레 국물만으로도 즐겁죠~

 

@ tvN 제공

 

먹는 소리만 들리던 평화로운 시간도 잠시 쀼에엑~ 공작새가 출몰했는데요. 

 

@ tvN 제공

 

ㅋㅋㅋㅋㅋ 주객이전도됐네요.

 

@ tvN 제공
@ tvN 제공

 

하 지 만, 

 

 

@ tvN 제공

 

어느새 동이 틉니다. ㅋㅋㅋㅋ

 

@ tvN 제공

 

모두 서둘러 기상합니다.

사실 사형제의 텐트는 목장 바로 옆에 자리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유독 더 동물들의 합창소리가 크게 들리지 않았나 싶네요. ㅋㅋㅋ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매번 실폐했던 커피 구매..

이번엔 성공했을까요? 불안불안함 속 언박싱해보니,,,, 

 

@ tvN 제공

 

다행히 성공입니다. 게다가 너무 맛나다고 하니 정말 다행이네요... 

모닝 식사를 마치고 다음 목적지로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목적지는 다음 캠핑장 까지 인데요. 

과연 어떤일이 일어날까요.~

 

@ tvN 제공
@ tvN 제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