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텐트 밖은 유럽 : 이탈리아(피렌체_르 까르보네 캠핑장)]_ 드디어 삼형제에서 사형제로 완전체 되다.

프로그램/K-예능

tvN [텐트 밖은 유럽 : 이탈리아(피렌체_르 까르보네 캠핑장)]_ 드디어 삼형제에서 사형제로 완전체 되다.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18. 18:53
728x90
반응형

방영일자 : 2022년 8월 3일 ~ 2022년 9월 28일

방영시간 : 수요일 오후 8시 40분 ~

연출 : 강궁, 김상아

극본 : 윤알음, 남찬미, 조화영, 이도희, 오미림, 손선영, 황보라

제작 : tvN

출연 :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

스트리밍 : 티빙

 

@ tvN 제공

 

이탈리아에서의 두 번째 킴핑장으로 이동합니다. 

 

@ tvN 제공

 

두 번째 캠핑장은 피렌체 근교에 위치해 있어서 가족 단위로 휴식을 즐기러 많이 온다는데요. 

 

@ tvN 제공

 

하지만, 끝없는 오르막길... 제대로 가고 있는건지 슬슬 불안해 지는데요. 한참을 올라가다가 큰형님이 캠핑장으로 가는길이라고 아주 조그만하게 적혀있는 간판을 발견하게 되어 왼쪽으로 턴하니 바로 캠핑장이 나오네요. 

이렇게 꼭대기에 위치해 있으니 꼬불꼬불 한참을 올라왔나 봅니다. 

 

@ tvN 제공

 

드디어 도착한 두 번쨰 캠핑장 과연 어떤 곳일까요?

 

캠핑 "르 까르보네" 캠핑장 소개

 

Camping Le Carbonaie | Camping in Tuscany | Ideal for families - Le Carbonaie Agricampeggio

Le Carbonaie è un campeggio per famiglie, ideale per ritrovare benessere e relax. È situato sulle colline pistoiesi a ridosso dell'Appennino Tosco-Emiliano.

www.lecarbonaie.it

 

@ tvN 제공

 

일단 다른 캠핑장들과 다르게 대저택 시스템으로 되어있었는데요. 잠겨있는 문은 벨을 눌러야 주인이 나와서 누구인지 확인 한 후 리모컨으로 철문을 열어주는 시스템이네요. 한국의 오픈형이랑은 매우 다른 시스템입니다. 

이렇게 산 꼭 대 기에 위치한 새로운 캠핑장의 모습을 감상해 보시죠~

 

@ tvN 제공

 

@ tvN 제공

 

산꼭대기에 위치한 캠핑장은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을 만큼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낮에는 광활한 시티뷰와 지중해의 오션뷰까지 즐길 수 있고요. 

 

@ tvN 제공

 

밤에는 도시의 불빛이 감싸는 아주 매력적인 장소 이네요. 

 

@ tvN 제공

 

아침에는 신비로운 운무에 휩싸여 있고, 피렌체 근교에 자리잡고 있어 가족단위로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또, 이곳의 가장 히든 스폿 수영장도 있네요. 

 

@ tvN 제공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캠핑장 시설은 어떨까요?

 

@ tvN 제공

 

다행히 시설도 너무 깜끔하과 청결하네요.

 

 

@ tvN 제공

 

텐트 칠 공간 확인 후 언넝 텐트를 치기 시작합니다. 

 

@ tvN 제공

 

드디어 지환이가 왔습니다.

 

@ tvN 제공

선규는 전기선대여하러 갔다가 지환을 발견하고 너무 반가워 거의 울기 직전이네요. 

 

@ tvN 제공

 

막내도 지환형님보고 좋아서 죽네요.~

 

@ tvN 제공

 

마침 캠핑 고수 지환이가 캠핑장에 입성했는데요.

과연 완전체가 된 캠핑장이 어떻게 달라질까요. ~

 

@ tvN 제공

 

무드등 하나로도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캠핑 고수에겐 알아서 척척 도와줄게 없습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기다리고 기다리던 반찬 개봉박두~

장모님과 와이프가 싸줬다는데,,, 정말 대단합니다. 

 

@ tvN 제공

 

다시 한 번 정말정말 정성이 가득합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와인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어느덧 캠핑 중반부에 접어들었는데도, 사람한명 추가 되었다고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 tvN 제공

 

본격적인 사형제들의 저녁만찬!!!

시작은 발사믹식초와 함께 우아 했지만, 

결국

한식으로 마무리 합니다. 

메뉴는 비빔밥 & 라면 ㅋㅋㅋㅋ

 

@ tvN 제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vN 제공

 

역시 한국사람이라면 마무리는 라면이쥬~

 

@ tvN 제공

 

배불리 먹고 낭만에 젖어 봅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이렇게 모두가 만족하며 하루가 저물어 갑니다. 

 

 

다음날 아침,,, 바람이 엄청 부는데... 과연 비닐텐트인 지환은 살아 있을까요?

다행히 비닐텐드이지만, 텐트안은 고요하네요. 

 

@ tvN 제공

 

ㅋㅋㅋㅋ 산속이라 안개와 함께 아침을 시작하네요. 

지환이 안개 속 산책을 마치고 오니, 모두 기상완료했네요. 

 

@ tvN 제공
@ tvN 제공

 

어느때와 마찬가지로 아침은 사과로 시작하고요. 

모닝커피도 한잔 합니다. 

 

그 후

누룽지도 준비하는데요. 

어느때보다 누룽지가 특별해 보이네요. ㅋㅋ

 

@ tvN 제공

 

지환이 가져온 반찬 덕분이기도 하지만, 

더욱 빛내는건 역시 발사믹 식초내요. 어디에 뿌려먹어도 비주얼면에서나 맛에서나 으뜸가네요. 

 

이렇게 아침을 먹었으면

소화를 시켜야겠죠~ 

 

@ tvN 제공

 

환복하고 수구하러 갑니다.

 

@ tvN 제공

 

공이 없어 페트병으로 하는데요. 

먼저 연습을 하며 몸을 풀고 본격적으로 시합에 들어갑니다. 

과연 결과는 

 

@ tvN 제공

 

결국 선규와 균상팀이 균상의 압도적이 팔길이로 압승하고 마네요. 

 

이렇게 소화를 시킨 후 

짐 정리하고 다음 캠핑장소로 떠날 준비를 합니다.

 

@ tvN 제공

 

우리 비싼 발사믹식초는 흐르지 않도록 앞좌석에 고이 모셔두기로 합니다. 

 

@ tvN 제공

 

오래도록 기억에 남길 추억하나를 만들고 다음 장소로 떠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