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장사천재 백사장(나폴리 편)] 세계 밥장사 도전기 EP6. 오픈 3일차 옆집 스시가게 사장님과의 대결 : 한일전 in 나폴리

프로그램/K-예능

tvN [장사천재 백사장(나폴리 편)] 세계 밥장사 도전기 EP6. 오픈 3일차 옆집 스시가게 사장님과의 대결 : 한일전 in 나폴리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16. 18:10
728x90
반응형

제작 : 2023년 4월 2일 ~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연출 : 이우형
작가 : 이유정
출연 : 백종원이장우, 존박유리, 시모네, 파비오
스트리밍 : 티빙

 


세계밥장사 도전기 나폴리에서의 오픈 3일차 과연 오늘의 매출은?

@ tvN 제공

 

아침 잠을 깨우는 알람소리와 함께 오픈 3일차를 시작하네요. 

 

@ tvN 제공

 

과연 오늘 추가 될 백반 메뉴는 무엇일까요?

 

전 세계적으로 좋아하는 면...

특히나 파스타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다양한 모양과 맛이 있는 파스타 면을 이용한 한국의 쫄깃한 '칼국수 면'을 바호 이 현지 '생면 파스타'로 구현해 보겠다는 우리 백사장!!

 

그래서 새롭게 추가된 백반집 메뉴는 "칼국수"

 

@ tvN 제공

 

과연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칼국수" 반응은 어떨까요?

 

여기서 잠깐 이탈리아 파스타 면 좀 구경하고 갈까요.~

 

 

@ tvN 제공

 

이렇게 많은 칼국수 면들 중에서 이탈리아의 생면 "탈리아텔레" 가 당첨되었네요.

 

@ tvN 제공
@ tvN 제공

 

 

그럼 이탈리아 면이 한국의 "칼국수"로 어떻게 변할까요?

 

@ tvN 제공

 

보기엔 간단해 보이지만, 정말 쉽지 않은 국물 요리 중 하나이지요.

 

@ tvN 제공

과 연 이 칼 국 수 로 

파스타국 사람들 마음을 사로잡아서 경쟁업체인 일식당의 매출을 제칠 수 있을까요?

 

오늘은 또 어제 백반한상과 다른 밑반찬들이 올라왔습니다. 

4가지 반찬들이 다 바뀌었는데요. 

정말 백사장님 어느하나 그냥 지나가는 법이 없네요. 이런 정성 또한 성공의 비결이겠죠?

 

오늘 백반 한 상의 밑반찬들을 소개합니다. 

 

@ tvN 제공

 

감자조림, 닭강정, 김자반, 계란말이로 변경 됐네요. 

 

@ tvN 제공

 

어느 덧 장사 1시간 전

오픈시간이 다되어가면서 주방도 분주해지기 시작합니다. 

 

@ tvN 제공

오늘의 백반을 소개합니다. 

 

@ tvN 제공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직원들도 파이팅 넘치게 오늘 각오를 다지는데요. 

 

@ tvN 제공

 

그렇다면 오늘의 목표는 얼마 일까요?

 

@ tvN 제공

 

근처에 있는 일식당집 일 매출을 따라잡는게 목표인데요. 이를 위해 백사장이 선택한 전략은 천막을 활용한 지인 찬스 입니다. 실제로 천막안에서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고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이기 시작했는데요. 

 

@ tvN 제공

 

정말 신기하게도 세컨드 룸을 제외한 모든 곳이 만석! 

불과 1시간도 안 돼 놀라운 상황이 벌어졌네요. 

 

더 군다나 첫 칼국수가 출격된 후 현지인의 평가는 다들 맛있다고 극찬이었는데요. 

얼떨결에 백사장 승이네요.

 

@ tvN 제공

 

아니 그런데, 저번 회차에서 분명 김민재가 나왔었는디, 언제 나오냐규유~~~ ㅠㅠ

우리 백사장님 음식이 맛있긴 한가봐요.

 

웨이팅~~~~ 

 

@ tvN 제공

 

@ tvN 제공

 

존박직원이 유심히 관찰한 결과 회전율이 너무 긴게 문제인데요.

한국사람들은 30분이면 먹어치우는 이 백반을 1시간 이상씩 먹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커피 때문인데요. 

 

@ tvN 제공

 

결국 가계 회전율을 위해 커피를 빼기로 합니다. 

 

드디어 

처음 온 손님들과 미끼 손님들이 나가고,

대기손님들을 받기 시작하는데요. 

 

@ tvN 제공

 

일식집 사장님 커피배려에 모두 착석이 완료 됩니다. 

 

@ tvN 제공

 

다시 평화가 찾아오는가 싶더니, 

@ tvN 제공

 

 

홀 예약 손님들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약속시간보다 한시간이나 늦게 도착했네요. ㅡㅡ;;;;

 

@ tvN 제공
@ tvN 제공

 

존박직원은 채식주의자를 위한 메뉴를 받았는데요. 

백사장님은 그 자리에서 후다닥 준비를 합니다.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백반한상이 뚝딱 준비 됐네요. 

 

 

@ tvN 제공

 

이렇게 예약 룸에도 음식이 모두 준비되었답니다.

 

@ tvN 제공

 

그 후로 홀에 두 테이블 더 받고 정말 모든 테이블 두바퀴 정도 돌리니 점심시간이 끝나네요.

 

@ tvN 제공

 

주방 마감 후 직원들은 녹초가 됩니다. 

백사장님도 

유리 직원도 

 

@ tvN 제공

 

ㅋㅋㅋㅋ

하지만, 우리 장우 직원은 

남은 음식들 먹고, 먹고, 또 먹고 먹방찍습니다. 

 

 

@ tvN 제공

 

그렇게 장사가 끝나는가 싶더니, 

 

@ tvN 제공

 

드디어 김민재가 옵니다.

근데, 프로그램은 끝나가고... ㅠㅠ

이렇게 일주일 더 기다려야 합니다. 낚였어요. 

 

그래도 예고를 보니 기다려 지네요. 

 

김민재 선수가 다녀간 후 백반집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 tvN 제공

 

백사장님의 이 웃음은 어떤 의미 일까요? ㅋㅋ

 

@ tvN 제공

 

역시 장사꾼은 장사꾼입니다.

김민재선수의 방문이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매우 기대가 되는데요..

언능 일주일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