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텐트 밖은 유럽 : 이탈리아(루체리노 캠핑장Camping Lucherino)] 이태리 마지막 캠핑 몸보신하다. ㅋ

프로그램/K-예능

tvN [텐트 밖은 유럽 : 이탈리아(루체리노 캠핑장Camping Lucherino)] 이태리 마지막 캠핑 몸보신하다. ㅋ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24. 18:53
728x90
반응형

방영일자 : 2022년 8월 3일 ~ 2022년 9월 28일

방영시간 : 수요일 오후 8시 40분 ~

연출 : 강궁, 김상아

극본 : 윤알음, 남찬미, 조화영, 이도희, 오미림, 손선영, 황보라

제작 : tvN

출연 :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

스트리밍 : 티빙

 

@ tvN 제공

 

@ tvN 제공

 

"루체리노 캠핑장"  정보 궁금하시면 아래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Camping Lucherino | Un'oasi di pace e serenità tra le colline della Maremma toscana

Camping Lucherino was born in 1978 when the little farm in the genuine nature of Mount Amiata became a place of peace and rest for tourists. Today, like forty years ago, Lucherino is the ideal place for rest and as an antidote to city stress, but also as a

www.campinglucherino.net

 

@ tvN 제공
@ tvN 제공

 

 

리셉션장에 도착해서 신원확인 후 전기선까지 대여하여 캠핑스폿으로 이동합니다. 

 

@ tvN 제공

 

독서 할 수 있는 힐링공간이 있네요. 

 

@ tvN 제공

 

석양을 따라 걷는 이길이 좋고 즐겁기만한 사형제는 토스카나 평원의 뷰를 감상하네요. 

 

@ tvN 제공
@ tvN 제공

 

 

우와!!!

역시 SNS명소네요. 

 

@ tvN 제공

 

과연 이 캠핑장에서는 또 어떤 추억을 쌓을까요?

 

@ tvN 제공

 

하루종일 걸어서 다들 배가 고픈가봐요.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큰형님은 먼저 씻고 나머지는 재료를 준비하는데요.

ㄱㅏ장 중요한 닭은 지환이 손실하고 나머지 둘은 야채를 손질합니다. 진선규는 마늘만 냅따 까네요. ㅋㅋㅋ

 

@ tvN 제공

 

닭 손질과 쌀뿔리기 야채 씼고, 썰기까지 모두 완벽하게 준비를 마친 후 끓일 일만 남았네요.

 

@ tvN 제공

 

불을 붙입니다. 이 강쥐 넘 귀엽네요. 저러고 내내 지키고 있었나 봐요......

 

@ tvN 제공

 

나머지 동생들이 씻고 있는사이 맏형이 음악과 함께 닭계죽을 지키고 있는데요.

정말 낭만입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물이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조절하라는 쉐프의 말과 함께 해진은 불을 조절하는데요. 

 

@ tvN 제공

 

ㅋㅋ 그리고 한참을 더 끓입니다.

 

@ tvN 제공

 

보글보글보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tvN 제공

 

역시 캠핑 장인 답습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와인의 고장 이탈리아에서 정력에 좋은 복분자를 마십니다. 

 

@ tvN 제공

 

이렇게 하루 일과를 곱씹으며 마무리하네요. 

 

모 든 게 완 벽 한 순 간!!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멧돼지와 함께 공존 캠핑이라니요. 정말 첨봤을 때 무서웠겠네요.

 

@ tvN 제공
@ tvN 제공
@ tvN 제공

내일은 또 어떤일이 일어날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