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장사천재 백사장(나폴리 편)] 세계 밥장사 도전기 EP7. 김민재 백반집에 방문하다.

프로그램/K-예능

tvN [장사천재 백사장(나폴리 편)] 세계 밥장사 도전기 EP7. 김민재 백반집에 방문하다.

쌈장에빠진돼지 2023. 6. 14. 22:26
728x90
반응형

제작 : 2023년 4월 2일 ~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연출 : 이우형
작가 : 이유정
출연 : 백종원이장우, 존박유리, 시모네, 파비오
스트리밍 : 티빙

 

@ tvN 제공

 

김민재가 나폴리 "백반집"에 떴습니다. 

 

@ tvN 제공
@ tvN 제공

 

나폴리가 이번 시즌 리그에서 1등 했는데요. 일찍부터 1등 확정된 나폴리는 축제분위기 였답니다. 

축구를 사랑하는 나폴리시민들에게 33년만에 찾아온 우승에 엄청난 환호를 보냅니다.

 

@ tvN 제공

 

그런 김민재선수가 백반집에 찾아왔습니다. 백사장은 타지에서 고생하는 김민재를 위해 어떤 음식을 해 줄지 고민하는데요.

 

@ tvN 제공

 

김민재도 좋아한다는 "제육볶음"을 해주기로 합니다.

 

@ tvN 제공

 

김민재 선수도 연애인을 보는게 신기하답니다. 주방에 소녀시대 유리를 바라보네요.

 

@ tvN 제공

 

백사장님은 김민재선수를 위해 인생 "제육볶음"을 해주는데요. 정말 기대돼네요.

 

@ tvN 제공

 

생고기를 썰어 볶은 후 불맛을 입혀줍니다. 

채소, 양념, 사골육수 투입 후 

 

@ tvN 제공

 

열심히 볶아줍니다. 그냥 봐도 맛있겠습니다.

 

@ tvN 제공

 

닭강정과 호박전도 새롭게 해주고

 

@ tvN 제공

 

음식이 준비 되는 동안 플레이팅도 열심히 하네요. 

 

@ tvN 제공

 

밥과 국을 떠서 한상 차려내면

 

@ tvN 제공

 

짜잔~ 한상 준비 끝입니다.

 

@ tvN 제공

 

정말 맛있게 먹어주네요. 백사장님이 한 음식 당연히 맛있겠지만요.

 

@ tvN 제공

 

김민재선수 부인도 합류해서 같이 식사를 하시는데요.

 

@ tvN 제공

 

김민재선수 아내는 사실 백사장님의 열혈팬이랍니다. 열혈 구독자가 맞는 표현인것같은데요.

음식할때 백사장님 레시피를 꼭 보고 음식을 한다고 하네요.

 

@ tvN 제공

 

사실 김민재선수가 백반집에 찾아온 이유가 있었는데요. 나폴리 입성한 1일차에 유리는 마케팅을 위해 김민재선수 부인에게 DM을 보냈다고 합니다. 백사장님의 마케팅하라는 지시에 유리는 간절함을 담아 메세지를 작성해 보냈다고 하는데요. 답이 없어 사실상 거의 포기하고 있었답니다. 

 

@ tvN 제공

 

뒤 늦게 확인한 DM을 보고 방문하게 된건데요. 

 

@ tvN 제공

 

백반집 직원들은 김민재선수가 와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다고 하네요. 

 

@ tvN 제공

 

김민재선수는 벌써 결혼 5년차라고 합니다. 정말 결혼을 일찍했네요. 그러니깐 더 일찍 자리잡을 수 있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 tvN 제공

 

백사장님은 벌써 결혼 10년차라고 합니다. ㅋㅋㅋ 결혼한다고 시끄러웠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년차네요. 

 

@ tvN 제공

 

마지막 사진 한컷으로 마무리 합니다.

 

@ tvN 제공

 

백반집 직원들이 김민재선수 방문에 넉이 나가있는 사이.. 

백사장님은 빨리 내일 장사 준비하자고 재촉하네요. ㅋㅋㅋㅋ

 

@ tvN 제공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 tvN 제공

 

어제 장사한 매출 정산타임입니다. 과연 어제 목표인 T식당을 이겼을까요?

 

@ tvN 제공

 

일단 무려 951유로를 벌었네요. 어마한 성장세 입니다. 

 

@ tvN 제공

 

짜잔~ 

 

@ tvN 제공

 

드디어 T식당을 불과 31유로 차이로 이겼답니다. ㅋㅋ 정말 대단하네요. 

 

@ tvN 제공

 

그럼 이번엔 이 구역 탑인 M식당을 목표로 잡습니다.

 

@ tvN 제공

 

백반집이 오늘 목표로 잡은 "M식당"은 

 

@ tvN 제공

 

1934년부터 이어져 온 90년 전통의 이탈리안 식당으로 주력 메뉴는 당연하게도 '피자' & '파스타' 인데요.

아주 정통 방식 그대로 구워낸 피자와 해산물과 와인도 함께 하는 이탈리안 전통 레스토랑이랍니다.

 

@ tvN 제공

 

오늘의 목표는 1,000유로를 넘기면서 이탈리안 M식당을 이기는 겁니다. 

과연 이길 수 있을지 오늘의 새로운 메뉴는 무엇일지 매우 궁금해지네요. 

 

@ tvN 제공
@ tvN 제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