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뷰 자연뷰를 모두 갖추고 있는 유럽 감성 '프루프인더 커피'

여행/핫플투어

시티뷰 자연뷰를 모두 갖추고 있는 유럽 감성 '프루프인더 커피'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21. 17:08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리단길에 위치한 '프루프인더 커피'를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월 ~일 : 12:00 - 19: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용산구를 오랜만에 방문해서

어디 카페를 갈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그중 1순위였던 프루프인더 커피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저 푸릇푸릇 자연 뷰.. 너무 이쁘죠?

여기선 무조건 사진 100장은 찍어줘야해요.

그렇게 건진 인생샷 :)

 
 

카페는 독특한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요

복층 구조를 너무 잘 살린 카페인 것 같아요.

 


일단 음료를 주문할게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산미가 좀 강한 편이었습니다 !

봐도 봐도 너무 이쁜 뷰 네요..

 
 

이층으로 올라오면 최고로 이쁜 자리가 있어요..

저기서 사진 찍어도 정말 잘 나올 것 같은데 ㅠ

아쉽네요.

 
 
 
 

2층의 다른 자리는 대충 이런 모습입니다.

사람이 좀 있어서 제대로 못 찍었네요.

너무 이쁜 복층 인테리어 *_*

더위를 좀 축이고 야외자리로 옮겼어요 ㅎ

여기가 벚꽃뷰 카페로도 유명하다네요

저 나무들이 다 벚꽃나무인가 봐요 ! 봄에도 꼭 와야겠어요.

 
 
 
 

모든 공간이 빠짐 없이 다 이쁜 카페

요 근래 다녀온 카페 중 1위 인 것 같아요.

해방촌 뷰도 볼 수 있으면서 조용한 외국 가정집 같은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프루프인더 커피'

너무너무 추천 드립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