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보이면서 멋진뷰가 매력적인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여행/핫플투어

바다가 보이면서 멋진뷰가 매력적인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12. 19:35
728x90
반응형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카페

 



삼척에 위치한 카페로
정선에서 바다뷰 카페가 가고 싶어서
1시간 정도 차타고 갔습니당 :)
 

@ photo by_soo_a_a

 
관광지 카페로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아요.
3층이 제일 뷰가 좋은 자리 같은데 빈 자리가 없네요..
 
 

@ photo by_soo_a_a

 
4층으로 되어 있는 카페는 테이블이 많았음에도 빈좌석이 거의 없을 정도였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위쪽이 4층입니다.
4층은 좌식자리로 어르신 분들이 많이 앉아계셨어요.
 

@ photo by_soo_a_a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렇게만 찍었네요 ㅎㅎ
아무튼 4층은 이런 느낌입니다.
 

@ photo by_soo_a_a

 
여긴 2층 뷰 ㅠㅠ 주차장 뷰 ….
저희는 아쉽지만 2층에 앉았습니다.
보사노바 가실 분들은 3층 추천드려요.
 

@ photo by_soo_a_a

 
여기도 2층입니다.
2층은 이쪽 자리가 이쁜 것 같아요 ㅎ ㅎ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자리 먼저 쓱 들려보고 주문하러 왔습니다.
베이커리도 인기가 많나봐요
많이 비어있네요 ㅎ
 

@ photo by_soo_a_a

 
1층에는 이렇게 애견 동반 자리도 별도로
되어있더라구요
귀여운 강아지들 천국입니다.
 

@ photo by_soo_a_a

 
커피 맛은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비가 많이 오는날 갔는데, 햇빛이 쨍쨍한날 오면 더 좋을것 같네요.
날 좋을때 다시 한번 와야겠어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