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핫플 삼송 ‘아우어 베이커리’ ‘OUR’ 카페

여행/핫플투어

디저트 핫플 삼송 ‘아우어 베이커리’ ‘OUR’ 카페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16. 11: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송에 위치한
‘아우어 베이커리’ ‘OUR’에
방문하였습니다 :)

 

 

 

@ photo by_soo_a_a

 

그 유명한 더티초코 파는 아우어가
삼송에 생긴다는 이야기를 듣고 엄청 설렜어요
오픈하고 얼마 안돼서 이미 한번 다녀왔었지만
더티초코가 먹고 싶어서 또 방문했네요.

 

@ photo by_soo_a_a

 

아우어 베이커리는 노키즈 노펫 존이네요 ㅠ.ㅠ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여기까지 1층의 모습이에요 공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내고 있어요.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빵 종류도 이렇게나 많아요 !!
케이크도 있었는데 사진 찍는걸 깜박했네요.

 

@ photo by_soo_a_a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과 , 카페 모카 1잔
더티초코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저 아우어 봉투안에 빵이 더 담겨있어요 🥴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2층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2층의 모습도 이쁘죠?

 

@ photo by_soo_a_a

2층에서 저의 최애 공간은 여기 인 것 같아요.

 

@ photo by_soo_a_a

 

제 동생이 찍어준 사진인데 본인 손가락도
같이 찍었네요 🤣

아우어 베이커리가 위치한 곳은 삼송에서
조금 외진 곳 이어서 차를 타고 오는걸 추천드려요.
주차장은 별도로 있는 것 같진 않고
길가에 주차된 차들이 많았어요

뚜벅이로 오신다면..
삼송역에 내려서 20분정도는
걸어야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caf_e__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