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이국적인 신상 핫플 '카페 공명'

여행/핫플투어

홍대 이국적인 신상 핫플 '카페 공명'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10. 22:37
728x90
반응형

카페 공명 홍대점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 photo by_soo_a_a

 

오늘은 홍대에 새로 생긴 베이커리 카페

공명 홍대점을 방문했어요.

 

@ photo by_soo_a_a

 

어디 카페를 갈지 열심히 찾아보다가

카페 공명을 발견했는데,

홍대에 이런곳이?! 하면서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오랜만에 정말 제 스타일 카페를 찾은 것 같아요

카페의 모든 공간들이 이뻐서

어디에 앉을지 한참을 고민했어요.

 

@ photo by_soo_a_a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건 알았는데

역시나 디저트가 별로 남지 않았네요

 

@ photo by_soo_a_a

 

아메리카노 5,000원 2잔을 주문했어요.

원두는 3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디카페인 원두, 하나는 고소한걸로 선택했어요.

디카페인은 살짝 산미가 있네요.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해가지니 더 이뻐지는 카페 공명!

카페 조명과 해질녘의 색감 조화가

너무 이국적이지 않나요..

여기는 6시쯤 와서 해질때까지 있는걸 추천드립니다.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요즘 홍대 쪽에도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카페 공명 홍대점 말고도 신상 카페들이 많으니

홍대 카페투어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