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핫플 '올댓커피 보넷길 에스프레소 바'

여행/핫플투어

에스프레소 핫플 '올댓커피 보넷길 에스프레소 바'

쌈장에빠진돼지 2023. 4. 24. 23:51
728x90
반응형

 

'올댓커피 보넷길 에스프레소 바'
영업시간 
-월~금: 11:30~18:00
-토~일: 11:00~19:00

 

 

 

이번에는 일산에서 아~주 유명하다는 
올댓커피를 방문하였습니다. 


 
올댓커피는 밤리단길에 무려 3개나 위치해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에스프레소 바 입니다. 

 

@ photo by_soo_a_a

 

내부는 스탠딩 자리도 있고 3개의 테이블 자리가 있고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카페 안도 이쁘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에 앉았어요.

 

 

@ photo by_soo_a_a

 

완전 외국 브런치 카페 분위기.,,같죠?
야외에는 5팀 정도
앉을 수 있는 나름 공간이 여유 있는 편 이었어요.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에스프레소 첫 경험이다보니 한잔만 
주문했어요.. (쫄보)
카페 제제 4,5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저의 에스프레소 맛 후기는
에스프레소를 달달한 크림과 같이 먹으니 
달콤씁쓸한 맛이 너무 중독적이더라구요 :P
 
왜 사람들이 에스프레소 바 가는지 알겠네요..
밤리단길, 일산에서 퀄리티 높은 
커피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올댓커피 추천드려요~~~~

 

 
 

 

Instagram의 @caf_e__e님 : "#올댓커피에스프레소바"

14 likes, 0 comments - @caf_e__e on Instagram: "#올댓커피에스프레소바"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