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리단길 아인슈페너 맛집 '오프사이트'

여행/핫플투어

밤리단길 아인슈페너 맛집 '오프사이트'

쌈장에빠진돼지 2023. 4. 24. 23:28
728x90
반응형

'오프사이트' 

영업시간

- 월~금 : 12:00~22:00

- 토~일 : 11:00~22:00

(화) 정기휴무

 

 

오늘은 밤리단길에 위치한 

아인슈페너 맛집 오프사이트를 방문하였습니다. :p

 

@ photo by_soo_a_a

 

멀리서 봤을때 너무 어두컴컴해서 오픈한건가

아닌가.. 두리번 하면서 카페 도착

 

@ photo by_soo_a_a

 

안으로 들어와보니 생각보다 환한 카페더라구요 :)

카페 내부는

시크하면서 다크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 photo by_soo_a_a

 

곳곳에 있는 조명들이 너무 이쁘네요.

주말 2시쯤 방문하였는데 손님이 많지는 않아서 

여유롭고 조용하게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 photo by_soo_a_a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프사이트 아인슈페너,,

오프슈페너 6,000원, 옥수슈페너 6,5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옥수슈페너는 옥수수아스크림 맛에 커피 들어간 느낌..

단맛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호다닥 먹어치웠네요.

 

오프슈페너는 많이 먹어본듯한 

아인슈페너 맛이었어요. 

단맛은 옥수슈페너가 더 강하네요 :)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밤리단길에서 카페는 어딜가도 사람이 북적북적한데,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맛보고 싶다면

오프사이트 추천드려요 :)

 

 

 

 

 

Instagram의 @caf_e__e님 : "에스프레소 바로 유명한 밤리단길 올댓커피 👍 #올댓커피 #에스프레소바 #

7 likes, 0 comments - @caf_e__e on Instagram: "에스프레소 바로 유명한 밤리단길 올댓커피 👍 #올댓커피 #에스프레소바..."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