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 여행자들을 위한 맛있는 식당 추천 _ 함백산 돌솥밥 및 갈래장어촌 식당

여행/국내여행

강원도 정선 여행자들을 위한 맛있는 식당 추천 _ 함백산 돌솥밥 및 갈래장어촌 식당

쌈장에빠진돼지 2023. 5. 12. 10: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5/5~5/7일 달콤했던 휴일에
강원도 정선에 다녀왔어요.
급하게 가게 된 거라 숙소를 구하기가
정말 힘들었네요 :(

다녀온 곳 중 맛있었던 식당을
추천드릴게요

함백산 돌솥밥

 

 

 

@ photo by_soo_a_a

 

강원도 정선 맛집을 검색해보니 대부분
곤드레 돌솥밥 이더라구요?!

그래서 그 중 어디를 갈지 고민 했는데,
너무 사람이 많은 곳 보단 적당한 리뷰가
있는 곳으로 선택했어요.

 

@ photo by_soo_a_a

 

2:30분쯤 방문했는데 한 15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네요.
테이블을 못 치우고 계신거보니 좀 바쁘셨던 것 같아요.

 

@ photo by_soo_a_a

 

저희는 곤드레 정식 4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엄청 특별한 맛이 있진 않았지만
무난하게 먹을만 했던 것 같아요 :)

 



2. 갈래 장어촌 식당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갈래 장어촌’에
방문했습니다.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식당에 도착하여 차에서 내렸는데 뷰가
너무 좋지 않나요~?

 

@ photo by_soo_a_a

반찬수도 많네요.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서 맘껏 가져다가 먹었습니다.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저희는 장어 3인분을 주문했어요!
장어는 직원분들이 아주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좋더라구요 :)

 

@ photo by_soo_a_a

 

추가로 비빔국수도 주문했습니다.
비빔국수의 맛은 그럭저럭
살짝 달콤매콤이었어요.

 

@ photo by_soo_a_a
@ photo by_soo_a_a

 

장어가 너무 통통하죠..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그런지,
장어의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정선에서 장어 맛집을 찾았네요 !
서비스도 음식도 너무 좋았던 갈래 장어촌이었습니당

 

 

 

 

728x90
반응형